안산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의 이용장애인 자립기반 강화를 위한 간담회 진행

본문 바로가기
회장동정

활동소식

  >   활동소식   >   회장동정
회장동정

안산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의 이용장애인 자립기반 강화를 위한 간담회 진행

경직협 0 123

안산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의  이용장애인 자립기반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5월 19일 화요일에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간담회에는 천영미 안산시장 예비후보 및 관계자, 경기도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장, 안산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 시설장 등이 참석하여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운영 현황과 정책 제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특히 근로장애인 참여수당 지급(임금보조제)과 안산시 공공기관의 직업재활시설 생산품 구매 확대 필요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bee9f939eb183cfababd1da84d953694_1779171734_4006.jpg
bee9f939eb183cfababd1da84d953694_1779171733_873.jpg
bee9f939eb183cfababd1da84d953694_1779171734_8965.jpg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