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완규 의원(고양시) 감사패 전달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활동소식

  >   활동소식   >   언론보도
언론보도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완규 의원(고양시) 감사패 전달

경직협 0 262

2fc167f5ef2368794998ab7992cc7b1b_1775539006_8006.jpg
 



우리 협회는 2월 10일, 임효순 회장과 윤영선 부회장, 이연중 시설장(유앤미직업재활원)과 함께 장애인 직업재활 활성화와 예산 확보를 위해 힘써주신 경기도의회 김완규 의원께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관련 내용이 김완규 의원 보도자료로 언론에 소개되어 아래와 같이 공유드립니다.



https://www.onews.tv/news/articleView.html?idxno=274099


직업재활시설과 협회를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모든 의원님들과 시설장 및 종사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0 Comments